시디즈 ‘앉음’이 곧 ‘자기다움’… 내가 되는 의자 위 역동적 순간 담은 캠페인 진행

시디즈, ‘TO SIT IS TO PROGRESS’ 슬로건 아래 ‘앉음’ 가치 재해석한 브랜드 캠페인 실시
의자 위에서의 모든 활동이 도전과 성장으로 나아가는 여정임을 그려낸 캠페인 영상 공개
시디즈, 최상의 시팅 솔루션 선사하는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성장 함께하는 브랜드 철학 강조


프로그레시브 시팅 솔루션 시디즈가 의자 위에서의 가치 있는 성장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시디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앉음’을 새롭게 정의하고, 의자에 앉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모든 활동이 역동적이고 발전적인 여정임을 강조한다. 시디즈는 사용자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시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의자 브랜드로서, 의자 위에서 행해지는 모든 활동이 자기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 캠페인 슬로건인 ‘TO SIT IS TO PROGRESS’는 ‘앉다. 내가 되다’라는 의미를 담아, 의자 위에서 이루어지는 집중과 도전을 통해 모든 앉음이 모여 ‘나’를 만들고 ‘자기다움’에 가까워지는 과정임을 나타낸다.

캠페인 영상 ‘SIT’ 편은 다양한 사용자가 의자 위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앉음을 경험하며 가치 있는 성장을 실현해 가는 순간들을 역동적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시디즈는 앉는 순간이 곧 새로운 도전의 출발점이자, 자기다움을 확장해 가는 여정임을 보여준다. 함께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 ‘매장’ 편에서는 시디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의자의 다양한 움직임을 담아, 의자는 직접 앉아봐야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의자를 더욱 심도 있게 체험하고, 앉음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시디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할인 프로모션과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시디즈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의자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SIT 챌린지’ 이벤트는 앉아 있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 후 ‘나’를 대표하는 동사로 캠페인 슬로건을 완성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5월에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의자 체험단 기회를, 6월에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디즈 싯부스터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아가 시디즈는 오는 7월 손흥민 선수가 소속돼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함께한 캠페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필드 위에서 치열하게 경기에 임하며 끊임없는 성장을 보여주는 토트넘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의자 위에서 마주하는 순간들 역시 몰입과 도전으로 가득 찬 의미 있는 여정임을 담았다.

시디즈 브랜드는 이번 캠페인은 ‘앉음’을 앞으로 나아가는 동적인 경험으로 바라보는 인식 전환을 통해 의자 위 가치 있는 시간들이 모여 나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시디즈는 소비자들이 의자 위에서 자기다움을 발견하고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